하고싶은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하고싶은일
커피콩_레벨_아이콘y2k5656
·3년 전
산티아고 순례길을 걸어보고싶은게 오랜 꿈이었는데요 이번에 퇴직을 하고 코로나 끝나길 기다리다가 ✈ 티켓을 끊었어요~ 하지만 아버지와 언니 가족들이 너무 반대를하고 세계가 요란한 이 시기에 가는 저를 한심하게 생각하더라구요 ㅜ 그리구 아버지와 단둘이 사는데 1달이라는 오랜시간동안 집을 비워야해서 혹시나 건강에 문제가 생겼을때 중요한 순간에 제가 없으면 어쩌나 부모님을 두고 너무 저의 욕심만 쫓는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듭니다. 하지만 다시는 이런 기회가 오지않을것 같아요 꿈을 포기하고 가족들 옆에서 행복을 찾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꿈을 이뤄보고 행복을 찾는게 나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3년 전
마카님 우선 확실한 목표 꿈이 있으셔서 오히려 부럽네요! 가족들은 마카님의 꿈을 무시하는 게 아니라, 조금 더 인생 선배로서 부모님의 마음으로 현실적인 면에서 마카님이 더 잘 살길 바라서 우려의 말씀이실 뿐 상처받지 마세요~ 그리고 마카님의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그리고 좋은 결과로 이룬다면 가족들이 더 지지하고 응원해 주리라 믿어요! 꿈과 돈은 바꿀 수 없는 존재입니다. 돈은 어떠한 수단으로 벌 수는 있겠지요.. 그렇지만 꿈 없는 생계 업은 활력이 생기지 않을 거예요 좋아하는 일을 한다는 건 행복한 일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igi
· 3년 전
저는 이 꿈을 이뤄내는게 더 좋을 것 같네요! 언니한테 잠시만 자암시만 돌봐달라하고 꿈을 이뤄내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기회가 지금만 있다면 잡아야 행복해지죵 아 제기준으로요 ㅋㅋㅋ 아무튼 저는 꿈을 이뤄내시는게 더 좋을 것 같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