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가 끝이 안나서 미칠것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업무가 끝이 안나서 미칠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herryred1
·3년 전
저는 회계사고 대형 회계법인을 5년째 다니고 있어요. 직업 특성상 바쁜 시기가있는데, 연말 연초는 아침부터 새벽 2,3시까지 밥먹을시간도 없이 풀타임으로 일을해야 기한내에 일을 끝낼수가있어요. 그렇게 두세달을 보내고나면 짧으면 삼사일 길게는 일주일 휴식을 취하고, 다시 업무를 해야됩니다. 바쁜시기가 끝나도 업무의 양이 여전히 많아요. 매주 10시가 넘어야 퇴근을 하고 주말에도 하루는 일을 해야 제 일을 끝낼수가 있어요. 문제는 저만 일이 많은 게 아니라 팀 구성원이 모두 바쁘고 심지어 저는 많은편도 아닙니다. 소득이 적은 편은 아니지만, 이대로 십년 이상은 일해야 내집마련이 가능할 것 같은데 도저히 버틸 자신이 없어요. 주말에도 머리에서 일생각이 떠나질않고 쉬어도 스트레스만 받습니다. 이따금씩 울컥해서 눈물이 나기도 하고, 할일을 끝내지못하면 밤에 잠도 들기 어려워요. 잠시 일을 쉬고싶지만, 수입이 없어지는게 걱정되고 나중에 복직이나 재취업에도 문제가 생길까봐 겁이납니다. 이직을 하기에는 현재 일하는 회사의 구성원이 너무 좋고 잘 맞아요. 반년만 있으면 진급도 하게되고요. 어찌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그저 과도한 업무량에 제자신을 잃어가는것같아요. 타인에게 공감을 너무 잘해서 드라마나 영화에도 가슴아파하고 심지어 뉴스도 잘 ***못했는데, 지금은 내 주변사람이 고민을 털어놔도 공감이 되지않고, 왜 나한테 저런 얘기를하지?별것도 아닌데 어쩌라는거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원한 삶은 이런게 아녔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우울두통강박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3년 전
만약 직장에서의 일이 날 잃어가는 일이라면 다른 일을 생각해 보는 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nnee
· 3년 전
건강이 먼저에요,,ㅠ 건강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