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남으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시간이 남으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ilver24
·2년 전
시간이 남으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남는시간을 그림만 그리고 살았었어요. 그러다가 초등학교때 5학년 12살에 크게 준비하던 미술대회에서 떨어져서 제가 남들보다 못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그때 이후로 그림을 접었습니다. 저도 그때 상심을 이겨내지 못해서 포기했는데, 부모님도 내심 제가 미술한다고 돈들까봐 걱정했는데 안도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그때 이후로 제가 쉬는시간이나, 남는 시간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뭘 해도 그림그리기엔 자신이 없고, 그린 결과물이 맘에 안들고 겁도 나요. 그래서 유튜브나 게임을 하거나 차라리 공부를 하는데요 그것도 다 하고나면 뭘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친구들이랑 연락하고 나도 깜깜해요.. 지금은 24살이고 우여곡절 끝에, 미대에 진학해서 현재는 휴학중이고 알바중입니다. 그림도 학교나 과제 말고는 손도 안대고 있어요. 남들은 어떻게 남는시간을 보내나요? 어떻게 남는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는건가요ㅠ 알바도 하고 그러고 있지만, 뭔가 저는 온전한 저만의 시간을 쓸줄 모르는것 같아요.. 다들 이런건가요.?
콤플렉스우울불안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뭐든 처음부터 하려면 힘들답니다. 하다 보면 이해도가 높아지면서 내일이 되는 거죠.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