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죽어야 할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서 죽어야 할 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년 전
빨리 죽어야 할 것 같아요. 사실 오래전부터 생각이 들었었어요. 문득 빨리 죽어야 하는데 내가 뭘 하고 있는 거지 라는 생각이 들어요 항상 빨리 죽어야 한다는 마음에 조급하고 또 반면에 의욕이 없어요 어떤 결정을 해도 뭘 하려 하더라도 그래 곧 죽을건데 뭐.. 라는 생각으로 잘못 된 선택을 하게 되는 경우도 많아요. 그 전엔 막연히 어서 죽어야지 라고만 생각이 들다가 작년 이맘때엔 극단적 시도도 했었어요. 그 후 다시 한번 마음을 잡아보려 했지만 건강에도 문제가 생겨서 거동이 불편해졌어요 어서 죽어야 된다는 생각이 든 후론 어차피 죽을거니 적금도 깨고 회사도 그만두고 뭔가 저를 제 스스로 더 죽어야 하도록 몰아붙이는 것 같아요 이젠 죽는것 말고는 답이 없을 것 같아요. 제 진정한 내면을 사랑해주는 사람이 없는 것 같아 과장을 하게 되고 그 꾸며진 모습이 탄로가 날까 마음을 항상 졸여요 그리고 그런 제 꾸며진 모습에 속아 제 곁에 있던 사람이 제 죽음으로 인해 상처 받을까 무서워요. 그렇다고 다 드러내서 사람들이 제 곁을 떠나면 그래도 하루만 더 하루만 더 하며 버텨온 제 삶의 끈을 놓을 것 같아요. 항상 어딜 가든 여기서 뛰어내리면 죽을까? 너무 낮아서 다치기만 하면 어쩌지, 지금 뛰어들면 죽을까? 라는 생각이 머리 속을 떠나질 않아요 정말 빨리 죽는 것 말고는 답이 없을까요 하루하루가 너무 괴로워요. 신이 저 보고 빨리 죽어야 한다고 알려주는 걸까요 아니면 제 본능이 죽으라고 말하는 걸까요. 제가 제 삶을 죽음으로 내몰고 있는걸까요. 어떤 것이 여도 답은 빨리 끝내는 것 말고는 없다는 거 알아요 두서 없이 써서 죄송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그런생각하지마요..죽으면 다 끝나버려요 그러니까 살아가주세요 분명 좋은일이 생길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년 전
오히려 사는데 두렵고 무섭습니다, 멀쩡하지 않고 제 마음은 이미 너덜너덜해요. 죽는게 무서운데 빨리 죽어야 할 것 같은 생각이 자꾸 들어요 왜 이런지 저도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igi
· 2년 전
당신이 죽으면 당연히 당신을 아끼고 당신을 좋아하던 사람까지 아프고 힘들거예요. 죽어야한다는 생각은 하지말고, 조금 더 노력해보면 어떨까요? 아직 늦지 않았어요. 미래는 넓잖아요. 꾸며진 모습만 보고 곁에 있어주는 사람은 진정한 곁에 있어주는 사람이 아닙니다.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당신의 내면을 좋아해줄 사람또한 많을거예요. 어떤곳이든 가서 다시 시작해도 좋으니, 죽을 생각은 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nelyStreet
· 2년 전
죽는 게 무서운데도 빨리 죽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면 어쩌면 죽*** 하는 것이 본인 의지가 아니라 마음의 병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