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치는 초등학교 6학년입니다. 요즘 피아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mswh1008
·2년 전
피아노치는 초등학교 6학년입니다. 요즘 피아노 급수시험 준비하랴 공부하랴 너무 심적으로 우울하고 왠지모르겠는데 자꾸 피아노 치다가 눈물이 흐르더라고요. 뭔가 제가 제가 아닌거같아요 항상 전 긍정적 아이였는데, 어느샌가 부정적인 아이가 되어가고 있었고 항상 웃고 있었는데 점점 표정이 우울해지고 저는 저를 제일 잘알고만 있는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니 모르는사람이 되어있었고 마냥 행복했는데 점점 불행해져가는것만 같아요 이글 올리면서 마지막으로 여러분들깨 하는 부탁이 있습니다. 위로좀 해주세요. 제발 부탁이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마카님이 스스로 긍정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믿다 보면 점점 긍정적인 사람으로 변하게 될 거예요. 저와 같이 시작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morrow0121
· 2년 전
홧팅!할 수 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igi
· 2년 전
지금까지 잘해왔고 또 잘할거고 잘할 수 있을 거야 힘들면 조금 쉬어도 되고, 놀아도 돼 긍정적인 사람이 부정적인 사람이 될 수 있다면 부정적인 사람에서 긍정적인 사람이 다시 될 수 있을거예요. 마카님이 하면서 가장 행복했던 일을 생각하고 취미로 삼아 많이 해보시며 마음을 치료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nelyStreet
· 2년 전
지금 많이 지쳐있는 것 같아요. 힘들면 쉬어도 되고 울어도 돼요. 수고 많았어요. 쉬엄쉬엄 가는 걸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