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 희망의 한 마디만 해 주실 수 있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한테 희망의 한 마디만 해 주실 수 있나요..? 오늘 밤에 유서를 썼습니다. 조금 망설여지네요..근데 꼭 가라고 하는 것 같아서 잠에 들지도 못 하겠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hairlosszidane
· 3년 전
힘드신일이 있으시면 훌훌털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죽는것만이 해답이 아니에요 ㅜ 세상에서 소중한 글쓴이님이 이 세상에서 사라진다니 끔찍하네요.. 비가온뒤엔 무지개가 피듯이, 추운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이제 봄날만이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혼자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제가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time5
· 3년 전
유서를 쓰면서 느끼신 점은 없으셨나요..?? 저는 유서 쓰면서 펑펑 울었던 기억이 있어요. 저한테 유서란 자살을 다시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힘내라는 말이 글쓴이님을 더 힘들게 할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니, 힘내라는 말보다 “ 힘들어도 괜찮아” 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힘들어도 괜찮으니, 맘껏 힘들어하시고, 슬퍼하시고.. 글쓴이님을 힘들게 했던 감정들을 내려놓으세요. 그 뒤, 마음이 진정되시면 좋아하는 노래를 들어보시는 건 어떠세요? 제가 이곳에 남아서 어떤 말씀이라도 들어드릴테니 필요하시다면 답글 남겨주세요 :) 오늘 행복한 꿈 꾸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