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가진 외모로 인생이 의미가 없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망가진 외모로 인생이 의미가 없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gml6919
·3년 전
세상물정도 모르고 젊을때 피부와 흉터컴플렉스로 치료하고 좋아지*** 병원다니며 고쳐볼려했지만 저한텐 사치였는지 의료사고만 계속 당하고 억울함을 표출못하니 정신까지 망가졌는지 우울과 불면 공황 스트레스가 극심했는지 몸전체기능까지 망가져서 인생이 망가지고 하루하루지옥같습니다. 세상이 너무 좁네요. 인간을 믿을수도 없고 혼자 어딜가도 저는 사람한테 항상 당하기만 합니다. ***인지 사기도 계속 당하고 결혼도 외모 건강 다 잃어버려 자존감도 없어서 사람도 못만나고 결혼정년기도 다 놓쳐서 나이가 40이 넘었는데도 다 늙으신 부모님 옆에서 집에만 쳐박혀 신세한탄만 하며 억울한일만 계속쌓여 분노조절도 안되 화가 치밀어오르고 죽을거같습니다. 나가면 현실은 억울한일만 계속 피해만 계속 당하고 해결은 못하니 세상이 이젠 싫습니다. 다 늙으신 부모님 돌아가시면 저는 어떻게 살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이뤄놓은건 하나없고 현실은 계속 피해만입고 있는것도 잃어버리게 만드는세상 이 각박한 세상속에서 폐인이 된 몸건강 마음건강 다 잃은 저는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고독사하기전에 부모님 돌아가시기 전에 죽어야할까요.
콤플렉스트라우마중독_집착불안호흡곤란의욕없음어지러움신체증상강박두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ppmn
· 3년 전
어찌 님의 마음을 제가 헤아릴 수 있겠느냐만은, 글을 읽으면서 드는 생각을 적어봅니다. 제 글이 도움이 안되신다면 그냥 잊으셔도 좋습니다. 그래도..그래도 각박한 세상이 아닌 내 맘속 세상에서 한줄기 희망을 찾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아주 작은 의지라고 할까요. 좀 더 행복한 방향으로 건강도 100프로는 아니지만 1프로라도 나아질 수 있도록 아주 작은 것부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ml6919 (글쓴이)
· 3년 전
@ippmn 답변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님의 좋은 말씀에 한줄기 희망을 찾아보도록 부던히 노력해볼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ippmn
· 3년 전
@gml6919 행복해지시길,, 저도 마음이 참 가시밭 같아 눈물 흘리며 들어왔는데 그와중에도 지나칠 수 없었네요. 저도 1%라도 나아질 수 있도록 뚜벅뚜벅 걸어가보겠습니다. 어두운 터널도 결국엔 끝이있고.. 그 터널을 벗어나려면 힘들더라도 걸어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뛸 힘은 없고 가다가 앉기도 하고 어지저찌라도 계속 걸어나가서 어두운 터널을 나가보아요..편안한 밤 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ml6919 (글쓴이)
· 3년 전
@ippmn 네, 이렇게 지나치지않고 남겨주시는분이 계셔서 저도 남에게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고싶은 마음도 갖게되고 한줄기 희망을 붙들어매도록 마음 먹어보게되네요. 님께서도 안좋은일은 그날 그날 마음씻기처럼 쉽진 않으시겠지만 씻어내시고 앞으로 남은인생은 탄탄대로 하시고 꼭 행복하시길 바래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