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서럽고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정신과|따돌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너무 서럽고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eros
·3년 전
안녕하세요. 뭐라 말해야 할지... 일단 저는 조현병입니다 남들과 다르다고 느꼈는데 지적장애더라구요 어렸을때부터 남들을 못따라 갔어요 가족들이 저때문에 하고싶은걸 못하고 자유롭게 있지 못하니 "내가 참 큰 짐이구나"란 생각이들어요 가족들이 저가 있는걸 무서워하더라구요 물론 저도 제 자신이 무서워요. 조현병이라 약을 안먹으면 난폭해 지거든요 "아...나는 쓰레기 인가 가족에게 피해만주는구나" 생각이들고 사람들이 마음강하게 잡아 라고 하면 부담스럽고 앞이 깜깜해요 말을 할때도 남들과 다른게 느껴지고 초등학교다닐때 따돌림당하고 그게 느껴졌어요 살은 계속찌고... 대책도 없고요 나는 공부잘해서 커리어 우먼되야지 하는 생각도 접었어요 남들을 못따라가는데 어떻게 그럴수가 있겠나요 엄마가 돌아가셔서 마음을 단단히 먹자했지만 저는 밍숭맹숭해서 남한테 확실히 표현도 못하고 그러고 남에게 끌려다니고 내가 감정에 끌려다니고.... 정신과에 입원도 하고 싶어요 왜냐면 가족들 걱정***기 싫어요 할머니집을 가려했는데 할머니는 연세가 있으시고 어떻게하죠? 저는 남들보다 5배 느려요. 말을 못알아들을때도 있고 딴소리할때도있러요 사람들이 피하는걸 볼때마다 "아 나는 버림받았구나"생각해요... 어쩌죠?
환각분노조절충동_폭력강박콤플렉스불면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3년 전
독립심이 강하시네요. 멋져요! 혼자 병원에 가시는 것도 좋지만 그래도 우선은 부모님한테 말씀드리세요. 정말 어렵다면 친한 친구나 선생님등 마카님과 친한 사람과 먼저 꼭 상의하세요. 분명히 잘 했다고 생각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