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미래가 걱정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정신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의 미래가 걱정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peros
·2년 전
제가 어렸을때 아무리 잘따라가려해도 안됬고 노력해도 안됬어요 그러다가 한참 후에 지적장애란걸 알았습니다 게다가 저는 조현병이 있어서 정말미래도 걱정되구요 엄마가 돌아가신뒤 어디서 살아야될까 가족들이 고민을 많이 하더라구요 저는 솔직히 말하면 제가 너무 무서워요 정신과 약을 먹는데 무섭게 살이찌더라구요 이상하게 그래서 나중에 다른정신과에 제가 다니는 정신과 약을 보여드렸어요 그 정신과 약은 오히려빠지는 약이었죠 빠질수밖에 없데요 그게 최선이래요 근데 정신과에다닌후에 약먹고 숨도차고 토할것같고 근데 의사가 이건 몸에 문제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뇌에...말이죠 할머니 집에 살까 생각했는데....할머니는 연세가 너무 많으시고 아빠랑 살면...아빠는 그냥 너무 무관심하고 협조도 안해주고 지적장애인걸 나중에 알았다는게 저는 충격이에요 걱정안***기 위해 입원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사람마다 증상의 정도와 치료 시기가 달라요. 본인 상태에 대해서 진솔하게 의사선생님께 말씀드리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가족들 때문에 병이 나아야 한다는 압박감에 힘드실 것 같아요. 스스로 자책하지 마세요! 마카님 옆엔 항상 제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