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취업을 해야하는데 저 스스로 뭐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압박]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빨리 취업을 해야하는데 저 스스로 뭐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riri01
·2년 전
내일모레면 서른인데 제대로 된 회사에 취업도 못해서 한참 어디로 가야하나 해매다 it계열이 취업과 연봉이 좋다는 말에 훅해서 몇개월치를 끊었는데요 아예 전공과 틀린곳인데다 타자도 느리고 패닉이 크게 왔습니다 아 난 못하겠구나 손을 놓고있다 결국 아까운 시간만 흘렀네요… 나보다 잘하는 사람이 많고 자꾸 두려움이 앞서 압박만 늘어나 집중이 되질 않네요 지금 이렇게 쓰는 말도 상황을 회피하기 위한 제 스스로 변명같이 느껴지고 정말 어떻게 해야할까요 너무 답답합니다
우울조울스트레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i370
· 2년 전
직업 선택하늘 때 내가 업무를 할 때의 장점이 직업에서 발현될 때 가장 적합하고 잘 맞는지 여부가 관건인데… 어느 정도 맞다면 그 이후엔 내가 남들보다 잘하든 못하든 빨리 습득하든 늦게 습득하든 상관없고 욕을 하든 말든 그 뒤부턴 지루한 버티기입니다. 7, 8년이 되었는데도 직책이나 실력이 사원 수준인 걸 깨닫고 그제서야 직업 바꾸는 분들도 은근 있습니다. 그 정도로 안 맞는 상태 아니라면 나의 업무 시 장단점을 미리 파악하고 내가 선택하려는 직종의 장단점 확인해서 선택해보세요. 예를 들어, 난 다 모르겠고 일단 돈이 좋아 이렇게 생각한다면 주식이든 부동산이든 영업이든 은행이든 돈 관련으로 가질 수 있는 직업을 찾고 그 중에서 내 장단점과 해당 직업의 장단점 확인해서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i370
· 2년 전
그리고 저도 서른일 때 이제 늦었다 다 끝났다 생각했는데 지나고 보니까 안 늦은 나이였어요!!! 힘 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hisohyu
· 2년 전
@jini370 힘이 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a1131
· 2년 전
하고싶은일은 있으세요? 아니면 기본적인 컴활자격증부터 취득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