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꾸 아무것도 없이 눈물이 날려고 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eHarinr
·4년 전
요즘 자꾸 아무것도 없이 눈물이 날려고 해요 제가 4학년 초등학생 인데요 요즘 자꾸 아무것도 없이 아무일도 없는데 눈물이 나요 전 너무 고민인데 학교에 상담실이 있는데 거기라도 가볼까요? 근데 가족들에게 선생님이 말할까봐 무서워요 어떻해야 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acup2
· 4년 전
비밀지켜달라고 하고 상담받아 봐요.. 근데 왜 그럴까.. 마음에 쌓아둔 일이 많은 건가..? 왜 요즘 자꾸 아무 일없이 눈물이 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Harinr (글쓴이)
· 4년 전
@teacup2 답변이 늦었어요 감사합니다 내일 금요일이니까 한번 도전 해볼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