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
누군가가 자꾸 미워질땐 어떻게 해야 될까요? 마음으로는 그냥 지나치면 될것 같은데 나한테 중요한 사람도 아니거든요 자꾸 볼일이 생기긴 하지만요 근데 아무말이나 하고 자꾸 제 주위사람들한테 상처주는데 막상 그사람앞에서 말로 똑같이 되갚아주지 못하고 돌아와서 후회하는 제자신이 너무 싫어요 지하고 싶은말 다하면서 다른사람 상처주고 잘난거 하나없으면서 다른 사람 깔보는 모습 보기 싫은데 이럴땐 어떻게 하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