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자꾸 미워질땐 어떻게 해야 될까요? 마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dasu885
·4년 전
누군가가 자꾸 미워질땐 어떻게 해야 될까요? 마음으로는 그냥 지나치면 될것 같은데 나한테 중요한 사람도 아니거든요 자꾸 볼일이 생기긴 하지만요 근데 아무말이나 하고 자꾸 제 주위사람들한테 상처주는데 막상 그사람앞에서 말로 똑같이 되갚아주지 못하고 돌아와서 후회하는 제자신이 너무 싫어요 지하고 싶은말 다하면서 다른사람 상처주고 잘난거 하나없으면서 다른 사람 깔보는 모습 보기 싫은데 이럴땐 어떻게 하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그런 사람들이 있죠. 나는 되지만 너는 안된다고 하는 그런 사람들... 그런 사람들은 가까이 둘 수록 나만 힘들어지더라구요. 더이상 그런 사람으로 인해서 상처를 안받았으면 좋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