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왜 사니
커피콩_레벨_아이콘aug080419
·4년 전
나는 왜사는걸까 그냥 이렇게 공부도 않하고 무기력하게 있고 진짜 걱정스럽다 내 미래 지금 중요한 시기 아닌가 20대 들어서면 나도 괜찮은 인간으로 커있을줄 알았는데
불안두통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나이가 들수록 활력도 떨어지고 목표를 세우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러니까 우리 모두 이 시기를 잘 견뎌내고 지금을 즐기는 마음가짐을 가져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