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유치원생때 선택적 함구증을 겪었습니다. 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가 유치원생때 선택적 함구증을 겪었습니다. 친구들과 대화를 거부하고, 선생님과도 대화를 안해서 아동심리 센터에 간 적이 있어요. 중학생되서는 선생님과 대화 , 발표는 무리 없이 하는 데 여전히 또래아이들에게 개인적으로 먼저 대화하는 것을 못하겠어요. 필기구없으면 누군가는 빌려달라고 요청하는 데, 저는 요청하는 것이 무지 어렵습니다. 말이 먼저 안나오는 건데요. 애들이 좀 답답해 합니다. 친구도 없고, 온라인에서는 대화를 잘 하는 데, 밖에서 사람들과 마주하면서 대화하는 것이 어려워요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