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강박 좀 버리고싶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남들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강박 좀 버리고싶다.. 조금만 잘못해도 죄책감 오지게 들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카님은 지금도 너무 잘 하고 있으니 너무 힘들어 하지 마세요. 너무 잘 하려는 마음이 앞서면 지나치게 엄격한 잣대로 스스로를 힘들게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남들 말고 우리 자신에게 좀 더 관대해져보는 건 어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dworld
· 4년 전
그럴때마다 속으로 "어쩌라고~ 다 ㅈ밥이다!!!!" 라고 10번씩 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