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려했다. 이해하면 왜 나한테도, 스스로도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이해하려했다. 이해하면 왜 나한테도, 스스로도 그런 선택을 내렸는지 알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다. 이해를 했을때 즈음 나도 망가졌다. 모든걸 다 이해하려고 하면 나도 이상해진다더니, 왜 그걸 굳이 해보고 깨달은것일까. 쓸쓸하다, 이해하고 싶지 않으면 이기적이게 된다. 상처를 주게 된다. 차라리 내가 아픈게 나은 것 같기도 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스스로의 아픔이 얼마만큼 고통스러***는 온전히 나 자신만 알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이 함부로 상처 주며 판단을 하는 건 옳지 않아요. 아마 마카님의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늘 걱정하고 생각하고 있을 거예요. 그러니 훌훌 털어내고 다시 재정비를 하는 시간을 가져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