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다가도 하루에 한 번씩은 우울감에 빠져요 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pwpals
·4년 전
괜찮다가도 하루에 한 번씩은 우울감에 빠져요 누군가 나를 부정할 거 같고 내가 무슨 얘기를 해도 받아주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이들고 자신감이 낮아져요 진짜 일주일이라도 아무도 안 만나고 있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큰데 어떡하죠… 진짜 미칠 거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niloveme
· 4년 전
아 진짜 저도 그래요 ㅠㅜㅜ 그냥 진짜 잘 지내는데 잘 있는데 갑자기 그냥 훅 우울감에 덮여서 아무이유없이 눈물나고 그냥 계속 사라지고 싶고 자신감 자존감 떨어지고 또 이걸 누군가에게 직접 말도 못하겠고 연락도 알림 다 꺼놓고 그냥 혼자 있고 싶고 저도 그래요 ㅠㅜㅜㅜㅜㅜㅜ 근데 저는 그 우울이 오면 그냥 혼자 울고 또 어무렇지 않게 생활하고 그렇단 말이죠..? 그냥 받아 들였어요..! 한바탕 울고나면 또 괜찮아지길래,,
커피콩_레벨_아이콘
wpwpals (글쓴이)
· 4년 전
@caniloveme 그렇군요… 저도 울고 싶을 때는 그냥 확 울어버리는데… 가끔씩 학교에서 우울이 찾아오면 견디기 너무 버겁더라구요… 학교에서 울 수도 없고 그렇다고 말 할 사람도 없고… 마카님의 심정이 조금 이해가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