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빠른 시일 내에 자살하려구요 어짜피 인생 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그냥 빠른 시일 내에 자살하려구요 어짜피 인생 달라지는 건 없는데 더 살아봤자 뭐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85067f1233432bd9a72 매일매일이 힘들고 내일이 기대가 안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songsong12
· 4년 전
맞아요 달라지는 건 없는 것 같아요 내가 바뀌기 전까지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pasongsong12 뭐 어떻게 바뀌어야 하죠? 전 열심히 살고 있는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songsong12
· 4년 전
제가 감히 글쓴이님이 더 열심히 살아야된다 그런얘기가 아니라 그냥 제가 바뀌기 전까지는 그냥 뭐든 그대로더라고요. 하물며 아침에 벗어놓고 간 허물도 그대로인데 내가 핸드폰을 하지 않고 걸어야 다니는 풍경이 보이는 것처럼 그냥 아주 사소한거라도 내가 바뀌어야지 내 눈에 들어오는 것도 생활도 달라지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an3125614
· 4년 전
죽고 싶은 사람은 없습니다 살고싶은 사람만 있지 현실이 지옥보다도 못한데 죽는게 사는거보다 낫지 싶을만큼 힘든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