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물어봅니다 .. 달리는 차가 너무 무서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wan1128
·4년 전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 달리는 차가 너무 무서워요 무서울 때도 있고 안 무서울 때도 있는데 한 번 무섭기 시작하면 손에서 땀나고 심장이 두근거려요 빨리 달릴 때도 무섭지만, 그냥 시속 80으로만 달려도 너무 무서워요 그리고 무서울 때 소리가 크게 나거나 노랫소리를 크게 틀면 귀를 막게 돼요 왜 이러는 걸까요 ㅠㅠ 어렸을 때 어느 순간 갑자기 티비에서 나오는 소리가 너무 무서워서 못 잤던 적이 있어요 한 몇 번 그러고 나니 이제 괜찮아지더라구요 .. 정말 왜 이러는 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불안해서 많이 힘드시죠?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음악을 듣는 다 든지 여행을 한 번 계획해보세요. 아니면 심호흡을 천천히 하면서 하늘을 바라보면 어떨까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