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여름 바디프로필 촬영 후 폭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폭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1928
·4년 전
안녕하세요!! 작년 여름 바디프로필 촬영 후 폭식증이와서 13kg이 쪄버렸어요… 원래 몸무게 보다 8kg정도 더 쪄버려서 정말 우울하고 슬프고 원래 일상 생활도 하나도 못 하고 있었습니다. 최근들어 고쳐보려 노력 중인데 괜찮다가도 이따금 입이 터져서 다시 돌아오고 반복이네요… 오늘도 갑자기 폭식을 해버린 저 자신이 너무 싫었다가도 스트레스 받을 빠에는 노력을 계속 해보자!!! 생각하면서 글을 쓰는 중입니다. 혹시 저와 같은 분이 계실까요??? 같이 이겨내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남겨요!! 어디 말하기 부끄럽고 그래서… 댓글을 통해서라도 같이 이겨보려 노력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이겨내신 경험이 있다면 도와주세요😭
이겨내기폭식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sha91
· 4년 전
과한 식이제한을 하지마시고 적당히 먹으면서 빼세요. 결국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하잖아요 유지가능한 식단과 운동이 정답같더라구요. 바프까지할정도면 보통 정신력이 아니시니 분명 다시 할수있을거에요 맘이 급해지니까 폭식증이 온거같구요 여유가지고 천천히 하세요 평생 식단운동 유지하면 결국 빠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1928 (글쓴이)
· 4년 전
@shasha91 폭식의 원인에 맘이 급했던 부분도 있었던 거 같아요!!! 덕분에 폭식 원인을 하나 더 찾을 수 있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