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
안녕하세요!!
작년 여름 바디프로필 촬영 후 폭식증이와서 13kg이 쪄버렸어요… 원래 몸무게 보다 8kg정도 더 쪄버려서 정말 우울하고 슬프고 원래 일상 생활도 하나도 못 하고 있었습니다. 최근들어 고쳐보려 노력 중인데 괜찮다가도 이따금 입이 터져서 다시 돌아오고 반복이네요… 오늘도 갑자기 폭식을 해버린 저 자신이 너무 싫었다가도 스트레스 받을 빠에는 노력을 계속 해보자!!! 생각하면서 글을 쓰는 중입니다. 혹시 저와 같은 분이 계실까요??? 같이 이겨내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남겨요!! 어디 말하기 부끄럽고 그래서… 댓글을 통해서라도 같이 이겨보려 노력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이겨내신 경험이 있다면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