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년전에 즉 16살때 학원에서 친해진 남사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가 2년전에 즉 16살때 학원에서 친해진 남사친이 있었는데 저보다는 한살 많고 1년가까이 연락도 자주하고 친하게 지냈었는데 그러다가 제가 좋아하게 된것 같은데 그냥 착각이겠지 관심만 있는거겠지 하고는 그냥 넘겼었는데 그 남사친은 공부를 진짜 열심히 했던 사람이였는데 그것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서 힘들어 했고 친구관계도 여자관련으로 어장당해서 도힘들어하길래 내가 해줄 수 있는것들은 다해줄려고 노력했고 위로해주고 그렇게 지내다가 점점 멀어지는게 느껴졌는데 저는 멀어지기 싫어서 어떻게든 붙잡을려고 노력했는데 그러던중 갑자기 그 남사친이 연애한다고 연락 못할꺼같다고 근데 서운해하지말라고 그래서 그냥 애써 쿨한척 안서운해 알겠어 하고 끝냈고 그 다음주에 저는 같이 다니던 학원을 그만 다녔구요그때 정말 연애하는건지 공부때문인지 아니면 나랑 그냥 그만 연락하고 지내고 싶어서 그런건지 헷갈려하면서 좀 슬펐는데 지금은 그 상황에서 1년이 더 지났고 지났는데 그 남사친은 sns도 안해서 뭘 알수가 없었고 그냥 궁금하고 많이 힘들어했어서 지금은 괜찮은건가 궁금해서 연락하고싶은데 뭔가 하면 안될꺼같아서 고민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연애연락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이렇게 용기 내 말해줘서 고마워요! 남사친에 대해 처음 느껴보는 감정에 많이 혼란스러우실 텐데, 지금 겪는 감정에 잘 마주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마카님에게 좋은 친구였으니까 오랜 시간을 친구로 지냈을 거예요. 잘 믿고, 마카님의 감정이 이끄는 데로 쭉~ 달려가 봐요! 파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남사친 연애한다고 했음 그대로 믿어요. 우리 친구는 열심히 잘 지내면 그 학생보다 더 멋있는 친구 만날걸? ^^ 미련, 버려도 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ahi
· 3년 전
오늘 하루 같이 있으면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