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다 뛰어나지 않으면 어때? 누가뭐래도 너는 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남보다 뛰어나지 않으면 어때? 누가뭐래도 너는 너인걸 아무도 알아주지 않으면 내가 알아주면 되잖아 스스로 잘하고 있다고 토닥토닥 해주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Mindfulness11 그렇죠 남들과 비교하면 한도끝도 없죠 정말 소중한건 남보다 자신이니까 자신을 위해 토닥토닥 해주는게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