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고 나서 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차이고 나서 친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차이고 나서 친구로 지내기가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네요. 보통은 잘 안되면 그냥 남남이 되어서 상관없었는데. 이런 일은 처음이라 이렇게 힘들줄 몰랐네요. 저도 쿨한 사람이 될 수 있을 줄 알았죠… 3달정도 지났고 자연스럽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했지만 너무 힘드네요. 차인 마당에 굳이 더이상 얘를 좋아하지 않지만, 계속 주변에 있으니 신경쓰이고 스트레스받아요. 사교성이 좋은 애라 또 보면 엄청 말걸어대서 필요 이상으로 애매하게 친한 느낌이에요. 저는 몇달이 지난 지금까지 걔를 보면 상처받았던 것도 가끔씩 떠오르고, 맘 함켠에 애써 숨겼던 아직도 잘 보이고 싶다는 생각이 솟아나는 게 싫고, 걔가 누군가를 좋아하는 게 무서워요 괜히 또 비교되고 상처받을까봐. 그냥 복잡한 감정이에요. 제가 예민하고 불안정한 사람이라 그런건지… 정말 그냥 서서히 멀어지고싶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