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정말 *** 삶이야 아빠엄마가 비싼 고등학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이건 정말 *** 삶이야 아빠엄마가 비싼 고등학교 나랑 언니랑 보내줬는대 23살이된 지금까지 실패한 삶을 살고있어 왜그돈을 쓴건지 모르겠어 그냥 알바하며 그지같이 살건대 언니도 똑같아 너무 그지같애 그냥 더이상 살***수가 없을거같아 너무힘들어 아빠를 내가 간병해야하는것도 가만히있으면 내가 몸이랑 머라가 정신없이 떠는것도 너무 무섭다 이세상에 난 뭐때문에 살아있는지 의문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