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월요일에 근무를 하고 있었어요 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피해망상]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imjm999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월요일에 근무를 하고 있었어요 저는 매니저님과 알바생오빠들과 조금 친해졌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제가 김칫국을 마신거 였을까요..커피 자주 사다주고 조금씩 말을 걸어 주셔서 대답을 조심히 해주고 거의 제가 말을 잘 않걸거든요.. 저녁 5~6시 쯤에 사무실로 전화 1통이 걸려왔고 저는 카운터를 보면서 계산이 뭔가 잘 못됐나 싶어 매니저님을 살짝 눈치 봤지만 전화 끝나고 발걸음을 옮기고 알바생오빠들에게 가 귓속말을 하더라구요.. 그러자 알바생오빠들과 매니저님이 저를 살짝 째려보는 느낌이더라구요.. 전 잘못 한게 없다고 느끼고 실수같은 걸 하지 않 았다고 생각이 들거든요.. 신경을 않 쓰면 되는데 자꾸 신경쓰이고 그러거든요.. 제가 피해망상을 느끼는걸까요..? 제가 이런 생각을 드는게 이상한걸까요...? 계속 마음속에 남아 이 이야기를 꺼내봅니다..
억울함대인관계우울슬픔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