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다니는데 계속 스트레스받고 우울증오고 의욕이없어집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직장 다니는데 계속 스트레스받고 우울증오고 의욕이없어집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eubdb123
·4년 전
매번 직장에 다닐 때마다 눈물나고 다음에 ***올 저의 상황에 대해 괴롭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너무 힘듭니다. 잠도 안오고 맨날 눈물나서 자살생각도하고 그랬습니다.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나이 31살에 정말 괴롭습니다. 부모님은 저보고 그만둔다고하면 나약한 놈 이러고 주변에 동료들도 제가 그만둔다고하면 따가운 시선으로 볼텐데 걱정입니다. 눈물납니다. 모든 사람들은 다 행복하고 좋게사는거같은데 전 왜그럴까요
트라우마호흡곤란우울스트레스공황의욕없음강박불면불안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