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해도 나아지지 않아서, 결국 내 책임이니까. 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hakdrkwk4
·4년 전
말해도 나아지지 않아서, 결국 내 책임이니까. 오늘도 의지가 꺾여서 다시 무너지네요. 잃을 것도 없는데 다 포기하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배추셀때나 하는말이 포기라죠ㅎㅎ~잠시 주저 앉아 목놓아 울어도되고, 쉬어가도 되지만, 포기만은 말아요 우리ㅎㅎ! 지금까지도 잘 버텨왔잖아요:) 할 수 있어요 우리모두! 아자아자!!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어허 , 뭘 포기해요 꿈을 ? 끝난게 끝난게 아니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