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인 거 같아 우주 안에서 혼자 떠다니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나 혼자 인 거 같아 우주 안에서 혼자 떠다니는 거 같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erynay
· 4년 전
사실 혼자는 아닙니다. 우주라고 표현하신 것처럼 사람들이 원하는 거리에 있지 않은거죠. 당기거나 다가가는 방법도 있지만 원하는 거리를 좀 더 벌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실 세 가지 방법을 다 해보시게 됩니다. 인간관계의 거리감이 그러하니까요. 그러니 너무 떠다니지말고 이왕이면 수영자세라도 취해보세요. 이 상황을 컨***하고 있다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