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사귄 남자친구가 생각할 시간을 가지고 싶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ejingee
·4년 전
5년 사귄 남자친구가 생각할 시간을 가지고 싶다고 해요. 이유는 사실 저 때문입니다. 한 번도 이렇게 누굴 깊게 만나본 적도, 누구랑 싸워본 적이 없어서 싸우는 방법을 몰랐고 내가 서운한 걸 어떻게 풀어야되는지 몰랐어요. 그래서 그냥 헤어지자고 말하는게 전부였어요. 그 때마다 남자친구는 잡았고, 그게 습관처럼 됐던 것 같아요. 여기에 더해서 남자친구가 사귀는 동안 무슨 일을 해왔던 게 아닌데도, 다른 사람이 채갈까 그냥 내심 불안한 마음… 사람 일 어떻게 될 지 모른다는 첫사랑 말이 너무 박혀서 이 사람도 언제 날 버릴 지 모른단 생각이 계속 남자친구를 힘들게 했던 것 같아요. 남자친구가 저한테 이렇게 말한 것도, 생각할 시간을 갖고 싶다 한것도 전부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남자친구가 말하길, 제가 듣고 싶은 답을 해줄 순 없겠지만 이성적으로 생각해보고 싶다고 해요. 좋아하는 마음이랑 따로, 앞으로 저를 만난다면 진지하게 이어갈 것 같은데 그렇게 잘 사귈 수 있을 지…. 이번 달까지 생각해준다 말했는데, 만나서 저는 뭐라 말해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