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없지만 성찰하고 사는 내가 더 낫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별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별거없지만 성찰하고 사는 내가 더 낫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그걸 모르고 평생을 보내는 사람도 많은데 그걸 깨달은 것 만으로도 대단한 거에요. 자신을 가지고 스스로를 바꿔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