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사나 모르겠어요 사는 이유가 뭐지 초딩때부터 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fvbjk6
·4년 전
왜사나 모르겠어요 사는 이유가 뭐지 초딩때부터 인생이 재미 없었고 매일 학원다니고 공부하고 어찌 대학갔다 졸업 했는데 직장도 재미 없어서 때려치고 직장도 매일 그렇게 평생을 살아야 한다면 사는의미가 없울것 같아서.. PMS 기간인건지 우울해 미치겠는데 왜사는거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카님이 이 세상에 존재하는 것부터가 의미 있는 일이에요. 하루하루를 마카님 마음에 충실하시며 살아가시면 돼요. 거창한 의미가 필요한가요? 마카님의 삶의 이유고 의미인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