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기운이 쎄게 와서 코로나인가 싶은데 음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감기기운이 쎄게 와서 코로나인가 싶은데 음성.. 같이 방을 사용하는 엄마는 증상이 더 심하게 왔다 어제 약먹고 둘이 누워있는데 아빠가 방을 벌컥 열더니 밥안먹냐고 그러길래 걍 가만히 누워있다가 약 생각에 사과1개와 바나나2개를 엄마와 나눠먹으려고 준비했었다 그런데 아빠가와서는 사과 한쪽을 먹으며 밥 뭐먹을꺼냐고 자기는 밥 뭐먹냐고 그런다 하... 그러면서 아빠는 혼자서 라면끓여먹었다 엄마가 마스크를 쓰고 만든 김치부침게 반죽이 가스레인지 바로 옆에있었는데 직접해먹을 생각도 안하고 콜록거리는 나에게 해놓은거 없냐고 물어본다 목아플까봐 꺼내놓은 목캔디도 벌컥들어와서 낼름먹는다 아픈사람 집에 있으면 서로 좀 알아서들 하자 오늘 아침 아무도 설거지도 안해놓고 어제 사용한 식기들만 나와있다 화가난다 편히 좀 쉬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식욕이 없어 힘든데 부모님까지 혼내시니 마음도 힘드시겠어요. 힘드시겠지만 건강을 걱정하는 부모님의 마음을 헤아리시고 운동을 하면서 잘 먹는 모습을 보여드리면 어떨까요? 본인의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redreams
· 4년 전
피곤하시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