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읽어주세요 큰일 났어요ㅠㅠ 이마가 좀 뜨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ove1
·4년 전
제발 읽어주세요 큰일 났어요ㅠㅠ 이마가 좀 뜨겁고 목도 쉬었고 목이 따갑고 침 삼길 때 아프고 기침도 많이 해요ㅠㅠ 오늘이 일요일이라 갈 병원이 별로 없잖아요. 어제 자가진단 키트 했는데 음성이구요ㅠㅠ 이거 코로나예요? 아님 목 감기예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rmhands
· 4년 전
자가진단 키트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도 있어서 양성일 가능성이 높겠네요.. 일단 밖으로 외출 자제하시고 판콜 드시면서 몸조심 하셔야 할 것 같아요..밥 잘 드시고 건강하세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ve1 (글쓴이)
· 4년 전
@Warmhands 감사해욧 저 양성 판정 받았습니다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dwin
· 4년 전
저돗 코로나 걸렸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