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힘들지 않은데 자해를 하게 돼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독]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딱히 힘들지 않은데 자해를 하게 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ooooioii
·4년 전
딱히 그렇게 심각한 일이 있는 것도 아니고요 마음이 그렇게 힘든 거 같지도 않은데 자꾸 자해를 하게 돼요 커터칼 같은 게 보이면 굳이 한 번 손에 쥐어 보기도 하고요 이미 지인들한테 걸려서 욕도 한바가지 먹었으면서 놓을 수가 없어요.. 그리고 또 생각없이 하고 나면 아파서 어쩔 줄 몰라하고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이게 중독일까요..
무의식불안의욕없음중독중독_집착자해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토닥토닥...아마 무슨 이유에서든지 힘들어서 그랬을거에요. 하지만 이제 자신을 더 아프게 하는 일은 하지 않으면 좋겠어요. 안 그래도 힘든데 나까지 날 아프게 하는 건 너무하잖아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