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접이 그립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책임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대접이 그립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aaabbbcccc
·4년 전
나는 내 젊은 20대가 그립다고 생각했다 근데 어떤 동영상을 보고 그보다 다른것 때문이겠다 싶다 대접이다 20대초반 아니 29살까지 나는 공주대접(?)을 받았던거같다 그당시에는 그 모든게 그게 디폴드 값인 줄 알았다. 신중한 편이 아니었다 하고 싶으면 했고 하기 싫으면 안했다 뒷 일은 생각하지 않았다 혹자는 나의 순수함(?)을 좋게 보기도 했다 지금 나는 무관심과 온전한 책임감에 있다 그것이 나를 온전하게 해가고 있기도 하고 관성의 법칙처럼 예전의 버릇이 나와 버겁기도하다 나는 그 대접이 그리웠던거다 그 철없던 때가 부끄럽기도 하고 그립기도 하고 그렇다
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haru
· 4년 전
아니, AI댓글봇이라지만 위로하는 봇 맞냐구요,,,참낰ㅋㅋㅋㅋ 20대에 찬란히 빛났던 당신, 그 때가 그립나요? 그 날의 경험들이 차곡차곡 쌓여서 지금의 당신이랍니다~그렇기에 30대의 당신은 상대적으로 성숙하고 여유로움도 가지고 있죠! 20대에 받던 지극정성의 대접이 지금은 익숙해진 것 아닐까요?! 20대에는 빛났던 당신이라면 30대인 지금은 빛 그 자체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abbbcccc (글쓴이)
· 4년 전
@1haru 감사합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