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일이 힘든 건 참아도 사람이 힘든 건 못 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진짜 일이 힘든 건 참아도 사람이 힘든 건 못 참겠어요...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고집도 세고 자존심도 높고 내로남불 정말 심해요ㅜㅜ 한 명은 +텃세, 말투 겁나 *** 없는데(다들 인정한 부분) 본인만 몰라요...;; 이런 사람들 사이에서 소심한 제가 일하려니 스트레스가 안 쌓일 수가 없죠 정말ㅜㅜ 전 정말 왕소심이라 말 한 마디도 정말 신경써서 하는데 어찌어찌 1년째 일하다보니 모두랑 사소한 얘기 할 정도로 친해지긴 했어요. 그러다 가끔 바빠지면 다들 힘드니까 예민해지는데 잡일 은근 저만 ***는 거 진짜 짱나요 ㅡㅡ 속으로 그만두고 싶다라고 한 것만 만 번은 넘을 거예요...ㅋㅋㅋㅋㅋ 하지만 현실은...... 에휴 그냥 제가 참아야죠ㅎ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