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친구들 그룹이 있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친구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나도 친구들 그룹이 있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친구들끼리 여행도가고 재밌을텐데 난 누구만날땐 한두명씩만 만나는데 친구들 그룹이 있는애들이 부럽다 대학오니 다 비즈니스관계에다가 동아리활동도 안하다보니 친구가 별로 없어서 힘들다 남들이 부럽…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친구는 계속해서 만들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해요. 앞으로의 날들이 많으니 마카님에게 좋은 기회가 많이 생기실 거예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prip123
· 4년 전
저도 진짜 그런데... 다 각자만 만나는 그룹이없네용 ㅠㅠ그룹이있는애들이 부러워요.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acup2
· 4년 전
^^; 전 혼자서도 잘 노는 성격이라 그런지 여럿 있으면 기빨리고 피곤하기도 하던데ᆢ그렇군요~.. 전 돈과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혼자 여행도 해 보고 싶어요- 그건 그렇고 님, 친구를 더 사귀고 싶으시면 취미생활같이 취향 맞는 사람들의 모임들을 찾아 보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동호회, 모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