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
아..지들이 싸워서 이혼하고 정서적 피해보는건 난데 부모란 인간들이
가족중 자기가 제일 힘들다고 서로 발광하네..ㅋ
아..ㅋㅋ ㅋ 솔직히 말하지 걍 부모할 생각 없었다고.
물질적 지지까진 안바라는데 최소한 정신적 지지는 해줘야 내가 내 처지 받아들이고 부모님이 힘드셨으니 열심히 해야지! 마인드가 되는거 아닌가?
돈도 없으면서 정신적학대까지 하고 바라는건 뭐 거의 인서울스펙. 와~ 진짜 *** 심보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