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하는데 있어서 다른사람들보다 많이 못합니다 남들에게 피해주기싫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일을 하는데 있어서 다른사람들보다 많이 못합니다 남들에게 피해주기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ardcherry119
·4년 전
저는 현재 대학교도 다니며 직장을다니고 있습니다 다른사람들보다 일을 못합니다 그래서 다른 동료들에게 피해를주거나 일을 더하게 만들기도합니다 상사로부터 하루에 두세번은 혼나는거같습니다 지금 일한지 3개월째지만 아직도 혼나고 있습니다 감정 조절이 잘안되서 기분대로 행동한적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직장에서 졸다 본사에서 알게되어 혼나게 생겼습니다 다른사람들은 잘만해내는거 같던데 저는 왜그럴까요?
조울스트레스우울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혼자 전혀 다른 방향으로 열심히 하는 사람, 자기 고집대로만 일하는 사람, 윗사람 대할 때와 아랫직원을 대하는 태도가 다른 사람, 부하의 공을 가로채는 사람, 주말이나 휴일에 일을 ***거나 야근하라는 사람...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