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신을 좀더 알기 위해서 나도 심리상담 한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aine7
·4년 전
나 자신을 좀더 알기 위해서 나도 심리상담 한번 받아보고 싶긴 한데 돈낭비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 상담사랑 안맞으면 어떡하지? 내가 가기 싫어지면 어떡하지? . 도움이 안되면 어떡하지? 그럼 돈만 버리는게 될텐데 . 혼자서도 충분하니까 괜찮겠지 . 사실 내 자신을 해석하기엔 이젠 힘들어져서 다른 누군가가 나를 해석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 . 그냥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는게 나았을까? 친구 몇에게 말해보긴 했는데 그렇게 심각하지 않은걸 괜히 말했나 하는 후회가 와 . 그 친구랑 더 가까워졌다는걸로 위안삼으려 했지만 안 가깝게 느낀건 나 뿐이였어 죄책감 내가 쓰래기 된거 같잖아 . 내가 나에대한 관심이 좀더 적었다면 더 괜찮았을까? 아님 우울에서 해어나오지 못했을까 . 고칠게 많은 결점 투성이라 어쩔수 없이 오는 그런거일까
어지러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