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 무기력해지고 살 의지가 줄어들면서 밥을 먹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unoia0227
·4년 전
삶이 무기력해지고 살 의지가 줄어들면서 밥을 먹는 횟수가 줄고 있어요.... 주말에는 가족들한테 안 들키려고 3끼 꼬박꼬박 먹는데... 평일에는 아침은 학교 버스 놓친다는 핑계로 안 먹고, 점심은 학교 급식을 먹는데 담임 선생님께 차마 우울증이랑 자살 충동, 무기력감 때문에 못먹는다고 말은 못하고.... 따로 이유가 있다고 만 얼버무리며 버티는 중이고...선생님께서는 제가 이유를 말하시길 기다리고 계신 상태에요... 담임선생님께서 이유 말해줄때까지 기다리실 거라고.... 하셨는데 머라고 얼버무리죠...... 담임선생님께 "선생님...저 밥 안 먹는 게 저만의 사정이 있어서 그러는데 눈감아주시면 안될까요..? 당장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꼭 이유 말씀 드릴게요.. 걱정 끼쳐드리는 것 같아서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근데 2학년 때도 거의 안 먹었고 저 진짜 괜찮거든요!ㅎㅎ 부모님이 아시면 절 꾸짖으실 수도 있고 부모님께 걱정을 끼쳐드릴 것 같아요. 급식실에 가도 앉아만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도 하고요.. 정말 죄송하지만 부탁 드려요.. 항상 안 먹겠다는 뜻은 아니고, 저만의 문제(?)가 해결되면 밥도 잘 먹고 왜 안 먹었는지도 꼭 말씀드리겠습니다" 요렇게 문자보내드리고 2주째 버티는 중입니다.... 담임선생님께 머라고 말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