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4년 전
나 이번에 반배정이 완전 망했거든? 내가 약간 무서운 이쁜? 일진처럼 애들이 생겼다 하는데 나 진짜 안 그러거든 오히려 처음엔 차가웠다가 친해지면 말 많아 지고 은근 범생이 이거든? 근데 내가 얼굴이 좀 내가 보기에도 잘 안 웃고 그러고 웃으면 약간 볼이 통통해서 많이 쎄 보이는 다람쥐 같이 생겼거든 그래서 컨셉을 그냥 차가운 범생이로 했는데 학교가면 어떡하지?? 나만 친구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