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새학기
커피콩_레벨_아이콘hungryluna1209
·4년 전
나 이번에 반배정이 완전 망했거든? 내가 약간 무서운 이쁜? 일진처럼 애들이 생겼다 하는데 나 진짜 안 그러거든 오히려 처음엔 차가웠다가 친해지면 말 많아 지고 은근 범생이 이거든? 근데 내가 얼굴이 좀 내가 보기에도 잘 안 웃고 그러고 웃으면 약간 볼이 통통해서 많이 쎄 보이는 다람쥐 같이 생겼거든 그래서 컨셉을 그냥 차가운 범생이로 했는데 학교가면 어떡하지?? 나만 친구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스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jsj19
· 4년 전
먼저 다가가야죠. 인상이 무서워보인다면 잘 웃으시고, 활발하게 행동하세요. 누가 오기를 바라면 평생 안와요. 눈 딱감고 말걸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