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ㅁㅇ... 4일제 근무라서 오늘 일은 안가지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ㅇㅁㅇ... 4일제 근무라서 오늘 일은 안가지만 늘 드는 생각과 걱정 좋아하는 일 하고싶은 일 할 수 있는 3요소가 맞는 일이지만 돈은 적은데 뭐 해서 벌고 살지 ? 앞으로 무슨 일을 하지? 앞으로 어떤 확신으로 살***? 나는 왜 확고한 계획도 없고 확신있는게 하나도 없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