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하고나서 너무 힘들어졌어. 방학때도 우울했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개학하고나서 너무 힘들어졌어. 방학때도 우울했는데 지금도 우울해. 몸이 바쁜 거 빼고 똑같아. 이게 뭐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이겨낼 수 있어요! 봄에 새싹이 돋기 전에 추운 겨울을 지나는 것처럼 마카님에게도 곧 봄이 올 거예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dg3515
· 4년 전
코로나라서 더 그런듯 .. 그럴수록 자존감 꼭꼭 챙기고 나 자신 케어 더 잘해줘야돼 하루에 한번씩은 나 자신한테 아이 예쁘다 ~ 해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