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없으면 외롭고 친구를 사귀긴 어렵고 친구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친구가 없으면 외롭고 친구를 사귀긴 어렵고 친구가 있어도 떠날까봐 무섭다. 그렇게 살다가. 지금은, 더이상 외롭지도 않다. 유치원때도 초등학교때도 지금도 쭉.. 난 혼***만, 이젠 그게 내 인생이야 난 영원히 혼자이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