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제가 지금 중3인데 가내신이 133이 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inoso
·4년 전
아.. 제가 지금 중3인데 가내신이 133이 나왔어요 학교 활동이 기본 점수로 들어가서 진짜로는 이거보단 높을 거래요 어쨌든 제가 인문계 고등학교를 가려고 하는데 쌤이 160이 돼야 안정권으로 들어간대요 저 열심히 하면 갈 수 있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지금 열심히 공부한 내용이 고등학교 학과 공부로 연결이 되니 많은 도움이 되어 고등학교 공부가 조금은 수월하리라 봐요 언제나 지금처럼 열심히 공부하는 마카이 되길 진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