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법을 까먹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생각하는법을 까먹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hyi0404
·4년 전
머릿속에 생각은 많은데 무슨 생각을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너무 답답해서 머릿속을 태우고 싶을정도입니다. 그리고 논리적인 사고가 잘 안되고 글도 두서없이 쓰고 내가 생각한게 글로나 말로 안나오고.... 이상한 말하고... 진짜 복잡해요.... 😢😢 생각하는 법을 잊은것 같기도하고 예를들어 수학을 푼다고 하면 덧셈이나 뺄셈이라는 그 생각을해서 문제를 풀잖아요. 근데 그 덧셈 뺄셈할생각이 안나고 답만 구하려는 느낌입니다... 제가 왜이럴까요?
불안의욕없음우울어지러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음이 복잡하고 생각이 많을 땐 우선순위를 정해서 가장 짊어지기 힘든 것부터 생각해서 해결하는 건 어떨까요? 충분히 잘하고 계세요~ 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천천히 해나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