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와 격려를 받고 싶어요 잘 살고 있다고, 충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you401
·4년 전
지지와 격려를 받고 싶어요 잘 살고 있다고, 충분히 잘 하고 있다고 누군가 꼭 말해줘야 하지 않더라도 듣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ylm486
· 4년 전
충분히 잘 하고 있어요 💗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카님 충분히 잘하고 계세요. 앞으로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활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