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들면 다음날 일어나지 않게 되었음 좋겠다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ieeeeeeeee
·4년 전
잠이 들면 다음날 일어나지 않게 되었음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사는게 의미없고 희망도 없는 온통 잿빛인데 죽을 용기도 없어서 그냥 살고 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rslayer
· 4년 전
모든게 의미없고 온통 잿빛같아 보여도 세상엔 작성자분을 웃음짓게 만들고 즐거운것들이 있을꺼에요 힘들더라도 잘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