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대학가면 전보다 나름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대학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elbel
·4년 전
그래도 대학가면 전보다 나름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고등학교에서도 못 해본 친구 사귀기를 대학생 되서 하니까 기분은 좋다 행복할 줄 알았던 내가 ***였나봐 학교에서는 교수, 과제 때문에 스트레스 / 집에서는 부모님 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힘들어서 화요일에는 2번이나 소리도 못 내고 울었다... 저번 주에는 스트레스 너무 심하게 받아서 포기할까 고민도 해보고 자해 충동까지 와서 교실에서 나도 모르게 손에 교수님께서 주신 종이를 대고 있었다 “이렇게 하면 얘는 얼마나 아플까? 얼마나 더 이렇게 힘들게 살아야 하고 버텨야 할까” 나는 참았다 근데 매번 참기만 해...
자해충동자해대학우울스트레스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